▩ 버거킹의 여름한정메뉴 통새우와퍼



간만에 오밤중 라이딩을 하느라 배고픈 나는 밥을 먹어야했다

 하지만 딱히 먹을만한 메뉴 생각나지 않은 차에 공원 가까이에 위치한

거킹이 생각나 오랜만에 버거킹을 방문해주셨다 ㅎㅎ

분명 광고를 통해 접한 통새우와퍼의 모양새에

홀딱 반해있는 관계로 꼭 먹어주겠다는 결심을 실행에 옮겼지요



자 버거킹안으로 입장



조금 기다린 후 받은 통새우와퍼의 모습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와는


확실히 다른 감자튀김의 풍미가 좋다


풍미라는 말도 웃기지만 그런데 진짜 두툼하고 훨씬 맛 좋은 건 사실


자 그럼 통새우와퍼를 봅시다




좀 더 이쁘게 찍었어야 하는데 배고픈 관계로 손이 떨려 양상추 삐져나오고


살짝 보이는 통새우 ㅎㅎ 역시 광고는 과장하는 맛이죠 ㅡㅡ;


절대로 광고 속 비쥬얼의 음식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거!!!


알고 있지만 아쉬운 건 어쩔 수 없겠죠!!!



암튼 결론은 살짝 매콤한 맛이 도는 소스


통새우와퍼라는 거창한 이름이지만


말 그대로 적당한 크기의 새우가 들었다는 것


새우와 쇠고기패티의 맛 그리고 소스의 조화는 좋습니다


자전거를 꽤 오래 탔지만 그 허기를 채워줄만한


든든함이 있어 놀랐다는 ㅎㅎ


왜 배부른거지?? 힘들어서 식욕저하인가?싶었지만 배불렀어요



홈페이지를 보니 여름한정메뉴라고 하니 여름 지나면 못 먹겠죠?


그러니 한번쯤은 드셔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맛은 호불호가 갈릴 맛은 아니지만 진짜 매운 거 하나도 못 먹는 사람에겐


살짝 매울 수 있는정도 그정도에요


으아 버거킹을 다녀오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는 다신 가고 싶지 않은데


버거킹이 너무 없다는 게 아쉽네요


이곳 저곳 있어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


통새우와퍼 세트 - 가격 7,900원


마지막으로 버거킹 6월 행사해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세요


이용시간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시간지나면 못 먹어요 ㅎㅎ


암튼 버거킹이 제일 맛납니다!!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