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음식보다 난 출출할 때 그냥 삼각김밥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1인 중의 하나 ㅋㅋㅋ 김밥을 워낙 좋아하는데 삼각김밥도 묘한 중독성이 있어서 좋아하는 편이다. 그렇다고 맛있는 음식 차려놓고 삼각김밥 먹는 유별난 사람은 절대 아니다.



암튼 급하게 식사대용이거나 삼각김밥외엔 대안이 없을 땐 삼각김밥 중 스팸계란볶음을 선택하라고 말해주고 싶다는~~ 왜냐하면 하얀밥에 참치와 마요네즈 슬쩍 발라져있는 상태가 아니라 간도 잘 배어있고 계란의 풍성함이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스팸계란 맛 자체에 굉장히 충실한 삼각김밥이기 때문에 애매한 녀석들 중에 제일 낫다고 생각된다.





빨간 김밥, 하얀 김밥 속 유니크한 노란?김밥은 자극적인 맛이기보다 가장 중립에 서 있는 안정적인 삼각김밥임을 주장하고 싶다 ㅋㅋㅋ 빨간 놈들은 때론 너무 자극적이고 하얀 놈들은 밋밋한 경우가 많았다. 그리하여 우선선택하는 것이 이 녀석인 것이다.



결국엔 개인차이겠지만 적어도 미확인 삼각김밥 맛 속에 평균이상의 맛을 내 주는 스팸계란볶음이니 GS25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는 걸 추천해봅니다 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