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 강력추천메뉴



홈페이지 맛초킹 설명 - 속까지 바삭한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로 완벽한 맛을 낸 맛초킹치킨


개인적으로 경험한 맛을 이야기하자면 중국음식 깐풍기 맛과 비슷하다. 한 마디로 맛있다. 일반 양념통닭은 단맛이 너무 강해 땡기지 않는 날엔 질린다는 느낌을 주는데 요놈은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넘치는 맛이다.


깐풍기를 좋아해서 이 맛이 나랑 더 궁합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양념만 조금 더 푸짐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다. 맨 처음 맛볼 땐 양념이 그래도 모자르다 느끼지 않았는데 두번째 먹을 땐 살짝 부족해서 일명 좀 드라이한 맛 ㅋㅋㅋ 양념옷을 덜 입고 배달이 와서 섭섭했다는 


암튼 우리동네 BHC치킨은 친절하셔서 배달도 닭도 굿굿!!! 다음엔 양념 넉넉히 좀 부탁드려요 맛은 정말 최곱니다 ^^


BHC치킨 메뉴를 고심한다면 무조건 맛초킹, 양념 좋아하면 맛초킹, 후라이드 매니아도 맛초킹 절대로 실망시키는 맛은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레시피대로 간다면 뭐 맛있겠죠 ㅎㅎㅎ


암튼 배고픈 야밤, 맛초킹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닭 잡고 싶은 밤 ㅎㅎ



비쥬얼 깡패 맛초킹

 아 사진만 봐도 호감이시네요 맛초킹님 ㅋㅋ

그립군요 ㅜㅜ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