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스타전까지 접수한 황금 듀오


지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가 커리이다 보니까 덩크슛 컨테스트보다 3점슛 컨테스트의 관심이 더 뜨겁다고 느껴졌다. 당대 최고의 선수들이 보이는 화려한 덩크슛보다 3점슛이 더 관심받은 적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커리의 클러치 능력과 뛰어난 드리블링, 초장거리 3점슛 등 팀과 함께 NBA의 중심이 되어가는 커리가 과연 2015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할지 관심이 집중되었다.





커리가 대세인 것은 분명하지만 3점슛 컨테스트에 나오는 선수들이 호락호락하게 패권을 넘겨주지 않을터, 내가 예상한 우승후보는 탐슨이었다. 커리 vs 탐슨의 구도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되겠다.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듀오는 아주 이기적인 클러치 능력을 보유했다. 그렇기에 잘 나가는 팀이겠지... 커리가 좀 힘겨우면 탐슨이 팡팡 터뜨려주니 무엇이 걱정이겠나?? 그래서 워리어스는 시카고의 최다승 경신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중이다.



암튼 덩크대회만큼이나 관심 넘치는 3점슛 컨테스트는 예상대로 2파전이었다. 먼저 커리가 23점으로 우승권에 가까운 안정적인 점수를 올렸고 약간의 부담을 안을만한 점수를 두고 탐슨 출격!!! 4번째 지점인 45도 각도까지의 점수는 17점으로 똑같았던 상황, 여기서 커리는 3개를 성공시켰고 탐슨이 4개 이상 넣는다면 우승인데 탐슨은 긴장할만한 이 상황에서 퍼펙트 슈팅을 선보이며 5개 연속 머니볼을 꽂아 넣는 최고의 슈팅을 선보이며 동료 커리를 제치고 새롭게 3점슛 우승을 거머쥐는 짜릿한 순간을 만끽했다.



커리 또한 장난스럽게 축하를 건네며 라이벌이자 동료인 탐슨의 우승에 박수를 보냈다. 커리만 있는 게 아니다 탐슨의 슈팅능력도 NBA팬이라면 설명하지 않아도 될 에이스급 선수!!! 올스타전 경기보다 전야제에 벌어지는 이벤트가 더 재미지다. 



2017년에도 두 사람의 경쟁이 될지!? 이번 시즌 가장 높은 3점슛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는 레딕이 칼을 갈고 나올지 올라운드 플레이어 하든이 치고 올라올지 NBA는 늘 매력있는 선수로 넘쳐난다.





공감버튼 클릭은 작성자에게 비타민입니다 ^^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