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쓰.는.거/2교시 쓰고 평가

애플 AS 시작과 끝은 애플고객센터

푸르른 등대 2015. 11. 25. 21:11

해결되지 않을 것 같은 문제를

어떻게 누구와 상담을 해야 좋을까?

애플 제품을 쓰는 분들은

인터넷 카페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또한 정보를 얻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궁금점을 게시하고 댓글을 기다립니다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언제 답변이 될줄은 알 수 없습니다

그 답변이 정확하다고 확신할 수도 없습니다



제가 이번에 애플고객센터에서 느낀것은

인터넷에서 보던 것과 달리 전화연결도 쉬웠고

무엇보다 빠른 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갑작스런 기기의 이상증상

기기의 문제를 판단하여 해결책을 제시하고

애플정책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면서

때론 기간이 넘은 기기의 as부분도

타당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곳



애플고객센터에서 알게 된 것이었습니다

조금 더 쉬운 방법으로

해결책을 얻을 순 있을지 모르지만

지금도 애플기기의 문제로 고민하고 있다면



저는 단연코 애플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시라고 추천합니다

이번에 문제를 해결받으면서 느낀 건

사람과 사람이 마주하는 거라

생각하면서 서로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뭐든 게 해결되고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고객의 불편사항과

상담사의 해결노력에 대해

서로가 이해하고 대화한다면

좋은 문제해결점이 기분 좋게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계가 있는 부분들은 받아들이지만

적어도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을 받는다면

최선의 AS제공은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본인과실이 아닌 경우

명확하지 않은 제품의 이상일 경우

그런 분들은 꼭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애플고객센터 : 080-333-4000


인터넷 카페 등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공유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활발한 커뮤니티라면 글을 꼭 올리셔서

 정보를 공유하시고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부분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제일 좋고


가장 빠른 방법은 고객센터란 말을 덧붙입니다

그리고 공식 AS센터를 방문해도 해결 안 될시

센터에서도 애플고객센터를 통해서

다시금 문의를 하도록 번호를 알려줬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공감버튼 클릭은 작성자에게 비타민입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