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쓰.는.거/2교시 쓰고 평가

2015년 12월 31일 티몬 슈퍼마트 쿠폰을 놓치지 마시오

푸르른 등대 2015. 12. 31. 04:57

2015년 정신없이 살다보니 느끼지도 못할만큼 빠른 시간이 지나간다. 올 한해의 마지막은 거의 티몬 쿠폰으로 쇼핑한 기억들이 대부분?? ㅋㅋ 꼭 그런건 아니지만 유독 올해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다가 티몬에서 주는 혜택을 잘 활용해서 카드사 할인혜택이랑 구간별 할인이 주어지는 티몬의 5천원, 만오천원, 4만원할인쿠폰을 다 사용해 보았다.


특히 티몬 슈퍼마트같은 경우엔 첫 구매시 2만원 이상이면 5천원 할인이 되는 쿠폰을 제공했는데 막바지에 다다르니 더 강력한 쿠폰이 등장해 혹시 장볼일이 있으신 분들이 쓰면 유용하겠단 생각으로 글을 남긴다.


참고로 예를 든다면 2만원 3만원 6만원 딱 그 가격만 채우면 밑에 올린 쿠폰사진내용대로 2만원 구입시 만오천원이 결제 3만원이면 22,000원 6만원이면 48,000원이 되는 것이다. 

마트 쿠폰을 많이 써봤지만 이마트를 예로 든다면 거의 최고 할인 쿠폰이 12%할인이었던 거 같은데 기본 요건이 7만원은 써야 했고 5만원 구입하면 10%정도 할인되었다. 고로 티몬이 주는 할인혜택은 알뜰장보기를 추구하는 이에겐 놓치지 말아야 할 선택이란 것이다.



다만 배송이 느린 걸 용서하지 못하는 분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구매물품의 수량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결제일을 기준으로 이틀안에 도착하지 않으면 하루가 늦어질 때마다 천원의 적립금을 준다고 하니 넉넉한 마음으로 기다릴 분들에겐 누워서 떡먹기 마냥 천원 꽁으로 버는 것이니 여유로운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2015년이 다 갔다 이제 몇시간 남지 않았다. 이 티몬 몬스터 쿠폰의 혜택도 오늘이 마지막이니 2016년을 맞이하며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실 분들은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분들 건강한 새해 병신년이 되시길 ㅡㅡ; 인사인데 인사같지 않은 이 찝찝한 기분 ㅋㅋㅋ 욕 아니니 오해 마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2016년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