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SHOES

나이키 에어맥스 97 ‘MIDNIGHT RUN’

푸르른 등대 2017. 8. 28. 23:38




에어맥스 97이 처음 탄생했을 때, 그 혁신적인 디자인은 경기의 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던 독특한 디자인은, 선수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미드나이트 네이비 & 메탈릭 골드 컬러웨이로 완성된 새로운 에어맥스 97에는 아이코닉한 웨이브 패턴을 따라 흐르는 반사체 소재가 적용되어, 강렬한 불빛을 만나면 선명하게 반사되며 눈부시게 빛을 발합니다.


출시정보 : 2017년 9월 7일 오전 10시 209,000원


네이비와 골드가 만나면 구매버튼을 누를 가능성이 커진다. 가장 깔끔하게 보여지는 조합이자 고급스러운 느낌 질리지 않고 모두가 좋아할만한 조화가 완성되기 때문이다.


같은 날 선보이는 다른 제품과 달리 미드나잇 런은 기존의 에어맥스 97의 디자인을 가져오면서 og감성의 안정성과 올드팬들을 붙잡을 수 있는 추억과 색감을 모두 갖춘 맘에 드는 모델이다.


아주 적극적인 구매의사가 생기고 그래서 이미 마음 속에 저장되는 효과가 나오는데 그 날이 오면 아마도 결정되어 있지 않을까 싶다. 언제나 이거 이쁜데 생각되면 다 사고 싶지만 그러다보면 거지꼴이 못 면하니까 실용적인 선택과 이성적인 선택을 동반하는 걸로 ^^


하지만 왠지 안 사면 후회할 거 같은 내가 좋아라 하는 색상이다. 아 맘에 든다. 호호호 진정한 호감인 녀석이다. 올 해 발매됐던 티시 맥스97의 로우버젼이라고 될 정도로 흡사하기도 해서 더 맘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