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쁘장한 연습생인가보다 했는데


춤선이 너무 이쁘게 잘 춘다



박진영도 말했지만 재즈댄스나 다른 장르의


춤을 익힌 것 같은 유연한 동작 연결



양현석의 말대로 별거 하지 않은 거 같은데


춤에도 표정이 있는 것처럼 잘 표현했다고 칭찬



여기서 노래가 아닌 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싶다는 유희열 옹 ㅋㅋ


이미 그를 잘 아는 시청자들은 무슨 드립이? ㅋㅋ



시선처리가 좋지 않다고 하자


양현석 박진영은 어이없다 ㅋㅋㅋ



참가자 김소희도 뭐지????


궁금해하며 답변 대기중~~



매의 눈 유희열의 눈을 한 번도


봐주지 않은 죄... 넌 나만 바라봐~~


왜 날 보지 않아? ㅋㅋㅋ 아 못말리는 유희열



유희열 심사위원 덕에


빵빵 터지며 긴장감 해소 ^0^



이런게 유희열의 매력이자


프로그램 전체를 유하게 만드는 매력


하지만 저 말도 진심일 가능성 100%



유희열의 기준에선 한 없이 잘한 무대


그 말에 박진영과 양현석은 엄지척을 날려줌


춤에 대한 자부심있는 두 심사위원은 김소희가


탐난다 할 정도로 아쉬워함


노래에 대한 가능성이 있고 춤을 너무 잘 추니까


본인들이 걸그룹으로 제작하면 어떨까?라는


그림이 벌써 그려진거 같더라


암튼 진짜 오랜만에 춤 보고 참 매력있다 느껴진


참가자 김소희 & 유희열의 심사평 후기~~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