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선수들의 특징


체격이 큰 유럽 선수들에 대항하기 위해


순발력을 이용한 발펜싱이 강점



왔다리 갔다리 우리집에 왜 왔니처럼


리듬 타며 신나게 발펜싱 연습~~ ㅋㅋㅋ


특히 모르모트 피디와 최병철 선수의 케미 폭발



발 펜싱 연습하며 워낙 빨라 싸움 잘 하는


친구에게 한 대도 안 맞고 얘기하니 채팅창에


허언증 환자라는 글들이 쏟아짐 ㅋㅋㅋ


과연 그는 증명할 수 있을까???



시작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모르모트 피디에게 찰싹


바로 뺨 내주는 최병철 선수 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 맞은 역사적인 날 ㅋㅋㅋㅋㅋ


하지만.............



그 이후에도 쉴새없이 맞고 또 맞고


볼이 빨개질 정도로 모르모트 피디에게


볼 마사지 실컷 받음 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이렇게 많이 맞은 날은 처음이죠? ㅋㅋ



결국 복수를 향한 손펜싱에 모르모트피디


안경이 부러지고 말다 ㅋㅋㅋ



욱신거리는 뺨에 피디 안경도 


부러뜨린 체면 안 서는 상황연출 ㅋㅋㅋ


최병철 선수 이리 맞을 줄 모르고 ㅋㅋㅋ


씁쓸해 하는 표정도 너무 인간이 넘쳤음


안정환을 잇는 예능 아이콘이 될 수 있을 거 같음


적어도 손펜싱은 역대급 꿀잼



최병철 선수와의 대결을 끝내고


세계랭킹 1위 김정환 선수 등판


남다른 팔길이를 자랑하며 올라왔는데


모르모트 분노의 뒤통수 후리기 작렬~~~


재미를 위해서라면 그대의 뒤통수는


내어주는 게 마리텔의 길 ㅋㅋㅋㅋㅋ


모르모트 피디 진짜 미쳤음 ㅋㅋㅋ



분이 안 풀린 최병철 선수 다시 올라오더니


손펜싱은 어디가고 개싸움 벌어짐 ㅋㅋㅋㅋ


마구 휘두르자 ㅋㅋㅋㅋ


내일 일은 난 몰라요 뺨 밖에 안 보여 ㅋㅋㅋ



솔빈과의 대결도 이어졌는데 솔빈이 피디 뺨 제대로 못쳐서


최병철 선수 올라와서 이렇게~~ 짝 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대박이었다 낄 때 껴라 넌 빠져~~ ㅋㅋㅋ


편집하는 사람도 신난 거 같음 ㅋㅋㅋㅋ


암튼 밤늦게 다시 보다가 배아파 죽는 줄 알았네


역대급 꿀잼 마리텔이였습니다


10월 8일 방송분 꼭 찾아서 보세요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갈 겁니다


http://tvcast.naver.com/v/1162016

↑ 주소 클릭하시면 영상 보실 수 있어요 ^^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