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상사는 웃음보장 컨텐츠


오랜만에 돌아온 무한상사 예전의 꽉찬 멤버들은 자리를 비우고 없지만 정대리, 노사원, 길인턴의 빈자리를 신입사원 광희와 하버드대 방문판매과?를 졸업한 양세바리 양세형의 등장으로 뜻하지 않은 웃음을 선물한 무한도전 무한상사!!!



무한도전 특유의 상황극과 유부장만 되면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장난꾸러기 유재석은 이번에도 부하 사원들을 쥐락펴락하며 이 시대에 직장인들의 애환들을 웃음으로 잘 풀어내고 무한상사라는 틀 자체를 여전히 센스있게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멤버들의 이탈로 빈자리가 날 수 있는 부분을 얼마전에도 출연하며 좋은 활약을 보였던 양세형을 재출연시키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딱밤을 참아가며 영업을 해야 진정한 영업맨이라는 말도 안되는 상황극에 많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했다.



오직 무한상사가 낼 수 있는 재미들을 양세형이 잘 녹아들며 많은 무대에서 보인 연기내공들을 막힘없이 보여줬다. 그로 인해 다른 기존멤버들 또한 양세형과 호흡을 맞춰 영어로 "댓뱀"이라 불리우는 딱밤들을 견뎌내며 영업 해외파 양과장의 수업을 들었다.





광희가 너무 웃겼던 건 성형수술로 과하게 웃길 수 있는 부분을 본인만이 알고 있는 확실한 성형지식과 진짜로 이마에 넣은 보형물이 터질 수도 있는 부분을 웃음으로 보여주며 명수형도 자지러지게 만드는 뜬금 웃음 폭탄을 선사해줬다.



광희 안 웃기다고 뭐라 하는데 난 광희가 열심히 하는 것도 느껴지고 부족하지만 과거 길인턴처럼 남모르게 속앓이하며 맘고생하는게 보여 안타깝기도 하다. 하지만 누구보다 성실하게 하는 것 같으니 계속 배워가며 잘 하라고 응원해주고 싶다.




▩ 액션 블록버스터 2016 무한상사



 무한도전의 대형기획 중 하나인 액션 블럭버스터 무한상사의 밑그림이 공개됐다. 내용에 대한 결정이 이뤄진 건 아니지만 작가와 연출을 맡은 사람이 부부이자 스타 영화감독과 스타작가, 장항준감독 김은희 작가이기 때문에 이미 기대치는 수직상승 한 것이다.





여기서 장항준감독이 왜 스타감독이냐? 영화로 스타가 아닐지 몰라도 각종 예능을 통한 인지도와 스타작가인 부인을 둔 가산점으로 두면 되겠다. 농담이고 ㅎㅎㅎ 난 장항준감독이 좋다. 그냥 재밌고 좋다. 그리고 김은희작가의 작품을 보면 굉장히 어두운 사회의 단면을 조명하고 살인사건등 무거운 소재가 등장하는 드라마를 집필했지만 겸손한 사람같고 장항준과 같이 웃음에 대한 넉넉함이 있는 인간미 넘치는 작가같아 참 맘에 든다.



드라마는 드라마이고 사람 장항준,김은희는 서로 잘 어울리는 일부러 폼잡으려 하지 않지만 폼 나는 감독과 작가라고 생각한다. 이룬 것이 많지만 그걸 내세우려 하지 않고 진지하지만 무게잡으려 하지 않고 즐거움을 추구한다는 마인드가 내 눈엔 슬쩍 보인다.(지극히 주관적임)





최근 시그널을 통해 더욱 주가가 상승한 김은희작가가 무한상사를 어떻게 꾸며줄지도 기대되고 장항준 감독의 연출은 무도멤버들의 캐릭터들을 죽이지 않고 액션 블록버스터에 걸맞는 모습을 덧입혀줄지 이만저만 기대가 큰 게 아니다. 하지만 멤버들은 오직 김은희작가바라기 ㅋㅋㅋ 무도멤버는 김은희 작가덕에 살고 장항준 감독은 우리 덕분에 살 거다라는 말로 장감독 놀리기에 바빴던 무도멤버들이다.



무도의 인지도 때문이 아니라 과거부터 광팬이라 말했던 김은희작가의 말과 같이 인물을 꽤 깊이 알고 있으니 더욱 자연스런 모습들이 그려지리라 믿는다. 무한상사에도 시대정신이 들어갈지 어떤 암투와 액션 그리고 반전이 있을지 빨리 보고 싶은 마음 뿐이다.



제작자와 장감독 김작가 앞에서 선보인 무도멤버들의 연기시범도 꿀잼이니 놓치지 마시고 이번편은 무조건 소장해야 하는 레전드편 중 하나라고 생각된다. 난 무도의 오랜 광팬으로 무도는 다시 봐도 질리지 않는 묘한 매력이 있다. 그래서 기분이 좋지 않을 땐 웃고 싶어지는 순간엔 무도를 다시 보곤 한다. 아무쪼록 오래오래 함께 한 무도 앞으로도 흥합시다. 무한상사 다음 편을 기대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