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아이돌 is 뭔들의 겸둥이 다현"


흥두부답게 아장아장 흥 넘치게 입장~~



주간아이돌의 색다른 재미인 희철 다현 어색한 그들의 케미


모든 여자사람과 어색함없이 잘 지내는 희철에게 유일한 어색한 여자사람


다현이와의 친해지길 바라 프로젝트 가동 ㅋㅋ



눈도 제대로 마주보지 못 하고 


갈 길 잃은 눈동자는 위아래~~ 좌우


코니에게로 자꾸 시선이 가는


파워 어색 희철 다현 ㅋㅋㅋ 진짜 귀염




다현이의 실눈뜨기는 순간캡처가 아닌


실제로 저렇게 실눈 뜨고 희철이 쳐다봄 ㅋㅋㅋ


손도 자세히 보면 잡고 있는 게 아니라 얹고 있음 ㅋㅋ


이렇게 어색함으로 재미를 줄 줄이야


어색한 남녀도 희철 다현이라 남다르네


칭찬도 피부 하얗다 노랑색 잘 어울린다 ㅋㅋ


참고로 둘의 나이차는 13살!!!


나이론 어색한 거 인정해줘도 될 듯 함




희철다현의 어색함을 보여주는 장면


신비 다리를 툭 쳤더니 신비는 바로 희철의 다리를


툭 치며 반격을 가하는데~~~




똑같은 상황을 해도 다현이의 반응은 아야 ㅠㅠ ㅋㅋㅋ


진짜 다현이 모르는 애들 입덕하는 소리가 들릴 정도



마지막 따봉 게임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아닌 게임인데 명장면 등장


구레나룻 잡아당기기 고주파음~~~따~~~~봉



어색남녀 둘의 따봉은 어떻게 완성될 것인가??



따봉보다 이야~~~~아아


고통의 신음소리가 먼저 튀어나옴


아래 느린 그림으로 캡처 ㅋㅋㅋ


김희철이 진짜 세게 당김



다현이의 눈매가 올라가는 게 보임 ㅋㅋㅋㅋㅋ


엄살이 아니라 희철이 진짜 세게 당김 ㅋㅋㅋㅋㅋㅋ


순간친밀도 최고치 기록하며 어색함 1% 감소 ㅋㅋㅋㅋ


주간아이돌 어쩌다 한 번 보는데 진짜 역대급 꿀잼방송!!!


아이돌 is 뭔들 앞으로 계속 살아남기를


이렇게만 해 다오 ^^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