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되돌리면 
기억도 지워질까
해볼 수도 없는 말들을 
내뱉는 걸 알아

널 힘들게 했고 
눈물로 살게 했던
미안한 마음에 그런 거야

하지만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사랑은 그런가봐 
무슨 말을 해봐도
채워지지 않은 것 같은 
마음이 드나봐

내 욕심이라고 다시 
생각을 해봐도
그 마음 쉽게 사라지지 않아

알잖아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돌아가도 다시 견딜 수 있을까
너무 힘들던 시간들

흔들리지 않은 너를 볼 때면
떨리는 내 입술이

두루루..두루루..
알잖아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사랑해요 고마워요 
따뜻하게 나를 안아줘
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사랑 땜에 나는 살 수 있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송중기 송혜교


지분의 90% 이상은 송중기가


갖고 있는 것 같지만


송혜교의 안정적인 연기력도


한몫하고 있으니 송혜교도 사랑해주세요 ㅎㅎ


돌아와요 아저씨도 재밌다던데


수요일 대전은 태양의 후예로 굳어질지?


시청자들은 즐거운 비명 중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