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서 인연을 맺은 차오루와 김구라



반응이 좋다보니 김구라 라인으로 인정?받은 건가 ㅋㅋ

암튼 차오루 대활약중



중국에는 소수민족이 많죠 그중 차오루는 묘족이라고 하네요



묘족댄스와 오로나민c 댄스를 예고함!!!


이것은 묘족의 전통 춤 ^^ 이뻐요 *^^*



요것은 오로나민c ㅋㅋㅋ 차오루로 모델 변경 요청!!!

꾸미지 않는 생기발랄미 ㅋㅋㅋ



우리 유느님도 귀여워서 아빠미소 발사 ㅋㅋㅋㅋ



차오루는 방송이 너무 즐거워요~~♪♬

요기를 클릭하시면 본방송 영상을 볼 수 있어요!!

http://tvcast.naver.com/v/754955



차오루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가고 싶다고 그랬는데


진짜 사나이 투입됐네요


통통 튀는 본인 모습 그대로 보여주면 좋겠네요


연예인인데 방송출연 많이 못하다가


요즘 쉴새없이 활동중이라 진짜 신나 보이네요


차오루 화이팅!!!!! 묘족댄스+오로나민c 음악과도 싱크로 100%


우울할 땐 차오루!!!!!! 인간 비타민 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