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부처 임나영 무대에선 표정이 많네요

이 친구도 데뷔하면 좋겠네요

머리 쓰지 않는 모범생 타입같아서

더 정감가는 친구 중 하나





황이모가 살아남았으면 무대의상입고

같이 춤췄을텐데 각 종 예능에서

불러달라고 할 때 참 이 사람 연예인 할줄 아네

황이모의 맹활약을 응원합니다





음원에서도 인기 많은 같은 곳에서

유일하게 모든 인원들이 살아남아

무대가 꽉 차는 거 같아 좋네요





역시 인원들이 다 있지 않아

아쉽긴 아쉽네요

래퍼 소연, 이해인, 이수현

이수현은 뒤늦게 정들었다는~

밝아서 좋더라구요




1등 소미, 유정, 채연, 소연

실력파 얌얌이들

꿀~~~꺽 아~~~~~아 얌~~얌 ㅋㅋㅋ

이런 가사로 노래가 된 것도

흥얼거리게 되는 것도 신기함



프로듀스 101 이번주가 마지막이라던데

11명은 누가 될런지?

최상위권 몇명제외하고는

내일이 돼 봐야 알거 같네요


꿈 많은 소녀들 수고많았어요

어디서든 꼭 데뷔해서

좋은 노래 들려주길 응원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푸르른 등대

스포츠, tv드라마 영화 예능 스타 뮤직비디오 케이팝 팝 힙합 사용후기 생활정보 신발리뷰

,